본문 바로가기
리-뷰/먹고

세 끼 다 먹기 귀찮거나 다이어트할 때, 식사 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료 추천!

by 온다네 2019. 11. 9.
728x90
반응형

오늘의 소식이 왔다네~~~ 홍홍(오늘내일 학교 안 가서 기분좋음)

 필자는 요새 교정기때문에 강제 다이어트 중임. 아랫니에만 착용하는 투명교정기인데 음식을 먹으려면 뺐다가 양치하고 다시 끼우는 방식이라, 음식 잔여물이 남은 채로 교정기를 끼우면 치아가 썩을 수도 있고 교정기에 치석이 껴서 안돼여ㅠㅠ

그래서 교정기 뺄 필요 없이 식사대용 음료를 마시고 가글하는 식으로 지내고 있습니당. 

그런 김에, 저 같은 분들이나 다이어트를 해야해서, 혹은 귀찮아서 한 끼를 마시는 걸로 대체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해 식사대용 음료를 추천해보려고 해요~!~!

 


 

1. 이롬 황성주 발아약콩 두유

출처 : 이롬 홈페이지 제품안내 두유군 발아약콩두유

황성주 두유 시리즈는 유명하고 홈쇼핑에도 자주 나오죠! 그 중에서 제가 추천하는 건 '약콩두유'예요.
다른 두유도 있는데 그것들은 뭐랄까 배가 안 불러서 식사대용으론 별로예요 맛은 있지만ㅋㅋ 
이건 담백한 맛에 배도 어느정도 불러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께 왕추천!!! 저도 한번 포식했다! 하면 그 다음 끼니는 이걸로 때웠음. 그리고 다른 약콩두유도 먹어봤는데 너무 맛이 없어서ㅠㅠ 진짜 이게 제일 맛있었음!
이 두유가 단종된 줄 알고 황성주 두유 다른 맛 샀는데 단종 아니더라는;; 지금 있는 거 다 먹으면 약콩두유만 살거예요

 

2. HETROO 마시는 한 끼 고구마

출처 : CU 홈페이지 - 상품소개 HEYROO마시는한끼고구마 페이지.

이건 특히 추울 때 많이 마셨던 거예요! CU 편의점 그 온장고에 들어있습니당 전 단골 편의점 있어서 넣어달라고 했었어여 어차피 매일 마시니까ㅋㅋㅋㅋ
맛은 완전 고구마라떼 맛입니다. 진짜로요.
이 시리즈가 옥수수맛, 고구마맛, 미숫가루맛 이렇게 있는데 전 고구마>옥수수>미숫가루 였어여(사실 먹은 지 꽤 돼서 기억이 잘 안나지만 여튼 고구마가 제일 맛있었던 건 맞음 (제 기준))
이제 곧 겨울이니깐 또 슬슬 사먹어야쥬ㅎㅎ

 

3. 서울우유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금요일 점심ㅎㅅㅎ

최근에 먹기 시작한 아이마이밀!
저는 팥을 진짜 좋아합니다. 제 최애 아이스크림은 비비빅, 여름에는 팥빙수-겨울에는 붕어빵 필수에~ 칼국수는 사시사철 즐겨먹습니다ㅎㅎㅎ 생각만 해도 행복ㅎㅠㅎ 
이 정도로 팥을 사랑하는데, 매일 두유만 먹으니까 질려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발견한 아이마이밀 '레드빈오트밀크'!
저 진짜 팥 들어간 음료수 처음 봐여..ㅋㅋ
맛은 비비빅 녹인 맛? 팥 처돌이인 저에겐 너무나도 맛있었어여ㅎㅎ
아 그리구 이건 두유가 아니라 우유가 들어갔어요! 제가 원래 우유마시면 바로 화장실 가는데 이건 안 그러길래 봤더니 유당분해우유가 들어가서 그런거였습니당. 그래서 맘 놓고 마셔요!! 참고하시길:)
레드빈오트밀크는 이번에 새로 나온 신제품이고, 팥이 별로시라면 그냥 오트밀크 맛도 있어용

 


이렇게 식사대용으로 먹기 좋은 음료 세 가지를 추천해보았습니다~ 
저는 약콩두유를 매일 먹고, 나머지 2-3번은 가끔 질릴 때 먹을거예요! 고구마랑 팥 둘 다 좋아해서 번갈아 자주 마시지 않을까 싶네여ㅋㅋㅋ

모든 리뷰는 주관적인 판단이 들어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래요 v(@ㅅ@)v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