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활동/2020 전북 소통대로 소통지기

[전북 소통대로] 소통 씨앗이 뭐야? 오픈 기념 이벤트도 하고 있다고?? (~2020.12.11까지)

by 온다네 2020. 12. 7.
728x90
반응형

지난번에 전북 소통대로와 전북 소통대로에서 정책 제안하는 법에 대해 설명했었는데요.

전북 소통대로에서 소통 씨앗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아, 소통 씨앗이 뭐냐구요?
지금 바로 설명해드릴게요!


소통 씨앗이란?

전북 소통대로에서 제안이나 공감, 댓글 등 정책 참여 시
활동별로 지급하는 마일리지를 말합니다.

소통 씨앗은 씨앗이 꽃과 열매, 나무로 성장하듯
정책 소통으로 발전하는 전북을 만든다는 의미래요!
역시 소통대로답게 도민공모를 통해 선정했다고 합니다.
이런 부분까지 도민 의견을 반영한다구?? ㄷㄷㄷ

로그인 후 제안·공감·댓글 등을 남기는 정책 참여 활동을 하시면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돼요!

포인트 지급 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출석만 해도 5점? 공감, 댓글 하나에 무려 10점씩이나! 
전-혀 어렵지 않죠?

 

이 마일리지, 모아서 뭐하냐구요?
 포인트 우수자에게 혜택이 있습니다!

소통 씨앗을 가장 많이 모은 상위 10분에게 경품을 준대요!!

이렇게 참여하시면 된답니다.
도민의 다양한 의견을 살피면서 공감도 하고 정책도 제안하고,
포인트 얻어서 경품도 받고!
또 전북 대도약에도 기여하고ㅎㅎ
일석사조네요~

참,
8~10위는 각 4만원 상당의,
4~7위는 각 5만원 상당,
1~3위는 무려 10만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합니다.
그리고 포인트 우수자는 분기별로 시상한다고 하네요.


그리고 여기서 또 하나!

소통 씨앗 시스템이 생긴 것을 기념해서 도민참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요!

뭐든 한 번 참여만 하시면 바로 응모 완료입니다!!
꼭 정책 제안이 아니어도 공감 클릭이나 한 줄 댓글 남기기만 해도 참여 가능합니다. 완전 쉽죠?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에게는 무려 치킨 기프티콘을 준대요! 
대박이죠
  ҉ ٩(๑>ω<๑)۶҉

12월 11일까지 진행되니까 얼마 안 남았죠?!
저도 이제야 알아서 시험을 뒤로 하고
생각해 둔 정책 제안 얼른 올리려고요.
물론 공감하는 의견엔 공감 눌러서 이미 참여 완료지만요ㅎㅎ

어렵지 않으니까 얼른 참여하시고 치킨 기프티콘 받읍시다!

저도 참여하러 갑니다~~ᕕ( ᐛ )ᕗ


참여 완료했습니당!

인증

전북 소통대로 소통 씨앗 오픈 기념 이벤트 참여 완료!

나름 생각 많이 해서 정책 제안했는데 성과가 좋으면 좋겠네요.
전 제안했지만 여러분은 공감이나 댓글을 남기셔도 가능하답니다.

이렇게 전북 소통대로 소통 씨앗
소통 씨앗 오픈 기념 이벤트에 대해 소개해드렸어요!

소통 씨앗은 분기별로 우수자를 뽑는다고 하니 평상시에도 참여 가능해요!
하지만 오픈 기념 이벤트는 12월 11일까지니까 얼른얼른 참여하시길ㅎㅎ
글을 좀 더 빨리 올렸어야 하는데 아쉽네요 T0T

그럼 오늘의 포스팅 마칠게요!
전북 소통대로 소통지기 온다네였습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구독, 댓글


소통 씨앗 이벤트 참여하고 치킨 받으러 가기(종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