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사고

[내돈내산] 거북목 예방에 좋을 것 같아서 산 휴대폰 거치대 후기! (카카오톡 쇼핑하기)

by 온다네 2020. 12. 1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산 휴대폰 거치대 후기를 들고 왔습니당.

제가 거북목이 좀 심해요.
약간 S자 목 비슷한 정도ㅠㅠ

핸드폰을 줄이려고 하는데 잘 안돼서 그냥 거치대를 하나 살까 싶던 찰나
 카카오톡 쇼핑하기에 톡딜로 떠서 처음 접했는데
높더라구요? 테이블에 앉아서 휴대폰 올려놓고 쓰면 거북목 예방에 딱일 것 같아서
사려고 했는데 품절ㅠ

접이식은 품절 아니었는데 좀 낮더라구요. 그래서 1차 포기.

그러다 얼마 전 쇼핑하기 뒤져보는 중에 찾았어요.
럭키유통 제품이라고 합니다.

 

탁상용 휴대폰 거치대 각도 높이조절 핸드폰홀더 스마트폰 스탠드 책상핸드폰거치대

카카오톡 스토어 럭키유통

store.kakao.com

그 때 톡딜했던 것보다 싸더라구요!
럭키유통 카톡 플러스친구 추가 조건이 붙어서 그런듯 해요. 배송비도 무료ㅎㅎ

바로 질렀습니다!!

배송 완료 인증ㅎㅎ

며칠 있다가 와서 써 봤어요.
(제가 사용한 지 좀 지나서 조립 전 사진이 없는 것 양해 부탁드립니다.)

저 ㄱ자 쇠가 잘 안 돌아가고, 거치대가 자꾸 분리돼서 나사 돌리기가 힘들었어요 전.
그래서 조립하실 때 거치대 부분을 몸에 대고 분리돼지 않게 잡아주면서 돌려야 해요.
아니면 책상에 대고 누르면서(?) 하거나요!
혹시 이해하기 어려우실까봐 똥손이지만 그림 그려봤어용..ㅎ

이렇게요ㅎㅎ 

조립을 다 하시고, 위 사진 속 표시한 부분을 오른쪽으로 돌려서 푼 다음 길이를 늘리고
다시 잠가주면 조립 끝!


< 사 용 후 기 >

일단 생각보다 많이 올라가진 않아요.

저는 이렇게 유튜브/넷플릭스 등 볼 때나 블투 키보드로 글 쓸 때 자주 사용합니다.
가로로 눕혀서 쓸 때가 더 많아요. 앱에 따라 가로가 안 되면 세로로 보기도 하구요.
아무래도 고갤 덜 숙이게 되네요.

근데 좀만 방심하면 목을 한껏 내밀고 있더라구욬ㅋㅋㅋ
그래서 의식하고 안 숙여야 하는건 어쩔 수 없나봐요.

제 앉은 키가 좀 큰 편이어서 그럴 수도 있어요. 
상체가 긴 편인 분들은 아마 저 같을지도...?

아무튼 더 높길 기대했는데 좀 아쉬웠어요.
집게랑 와이어로 돼서 조절할 수 있는 그 제품이랑 되게 고민하다 산거라서..ㅠ
거의 30cm 된다길래 되게 높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측을 안 해 본 게 후회되긴 하네요.
그래서 두꺼운 책 있으면 밑에 깔고 쓰시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그래도 거치대를 쓰니까 좋은 건 거북목 때문에도 있지만
덜 눕게 돼요ㅋㅋㅋ

누워서 보다가 자느라고 하루의 시간을 많이 허비했었는데,
이젠 하루가 길게 느껴집니다.

얘는 집게와이어처럼 자유자재로 움직일 수 없다 보니까 누워서 보는데는 한계가 있습니다.
그래서 덜 누워있게 되고 덜 자게 된다는 장점이.. 있네요.

특히 폰으로 글이나 일기 쓸 때, 블로그 쓸 때, 댓글 달 때 등등
블투 키보드랑 같이 쓰면 더욱 유용해요!!
블투 키보드 있는데 받침대가 너무 낮다~ 하시는 분들께도 추천추천!


이렇게 카카오톡 쇼핑하기에서 구매한 핸드폰 거치대 후기였습니다.

저도 쓰면서 생각한 건데 두꺼운 책 위에 올려놓고 써야 겠어요ㅎㅎ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감, 구독, 댓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