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활동

식약처 온라인 시민감시단 활동 시작!

by 온다네 2021. 7. 23.
728x90
반응형

2021 식약처 온라인 시민감시단으로서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첫 게시물로 시민감시단 기념품
소개를 하려고 해요!

첫째주 안으로 배송된다고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바로 왔네요!

헤헹
온라인 발대식 이후 본격적인 활동은
7월 둘째주부터 시작해서 현재진행형이랍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의 목적인
기념품을 같이 살펴볼까용?


택배 상자 안에
이렇게 식품의약안전처라는 문구가
찍힌 봉투가 들어있었어요.

박스가 찌그러져있어서 혹시나 했는데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봉투 안에는
아래 사진처럼 들어있었어요!

이제 구성품을 간단하게 소개해볼게요!

우선 뭐니뭐니해도 첫 번 째는 위촉장이죠ㅎㅎ

위촉장은 언제 받아도 참 뿌듯..
확실히 공공기관 위촉장이 뭔가 있어보이고
고급진 거 같아요ㅎㅎ
부모님께 엄청 자랑했답니당!

 

저는 화장품/의료기기 팀에 배정되었어요!
1지망에 썼는데 바로 됐네요ㅎㅎ
(7월 모니터링 내용 받고 식품 쪽 할걸 했다는..)

그래서 이렇게 가이드북이
들어있습니다.

이렇게 각 배정된 팀에 관련된 내용만
담겨져 있답니다!

모니터링할 때 참고할 수 있을만한
각종 사례들이 담겨있어요.
생각보다 두꺼워요ㅋㅋㅋㅋ

이건 모두에게 주는 듯한
부당광고 판단 안내자료예요.

목차가 이렇게 된답니다.

 

키트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볼펜과 샤프!
통엔 이렇게 식약처 로고가 각인되어 있구요,
볼펜 샤프 안에는 튜브가 그려져 있답니다..♡

01
넘모 귀여운것ㅠㅠ

 

이건 컵코스트인가봐요!
시민감시단이 찍혀있네용ㅎㅎ
우리집에서 나 시민감시단인거
모르는 사람 없다~~~

이건 마스크 줄인가봐요!
이렇게 줄에 '식품의약안전처 사이버조사단'이라고
적혀있답니다ㅎㅎ

저희 가족 수는 어떻게 알고
딱 맞춰 보내주셨네요ㅋㅋ
(우연이겠지만요ㅎvㅎ)


이렇게 간단한 기념품 언박싱(?)을
해보았습니다ㅎㅎ

이번주 안으로
모니터링 교육을 수강하고

곧 본격적인 모니터링 활동을
시작하게 된답니다!

두근두근 설렘♡

모니터링 외에도
관련 홍보 활동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그럼 안녕: ) 

728x90
반응형